텀블러뷰어 개발자

tumblrview.egloos.com

포토로그



FastClip 게시판

FastClip을 사용하시다가 
버그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세요


덧글

  • 2020/06/26 04:28 # 삭제

    광고시청후 저장이안되요 아이폰프로인대
  • 사용다 2020/07/29 22:07 # 삭제

    자꾸 저장실패라고 떠요 광고보고 하트도 충전하고 URL 이 잘못된건가 싶어서 여러개 시도 했는데 안됩니다 ㅠㅠㅠ 그전까지는 잘되었는데여
  • 김해준 2020/08/26 18:19 # 삭제

    이거 왜 인스타에서 링크복사한 게시물이 iPhone iCloud 사진으앱으로 다운이 안되고 자꾸 가려짐 항목으로 가는데 50GB요금제도 1100원 주고 구입했는데
  • 안대은 2020/08/31 12:25 # 삭제

    기껏 결제했더니
    비공계 계정은 지원하지 않는다 하네요
  • 동현 2021/01/09 01:36 # 삭제

    인스타에서 비공개 계정이 아닌데 비공개 계정이라고 뜨면서 사진 다운이 되질 않습니다
  • Dy 2021/04/19 10:49 # 삭제

    안녕하세요^^ 하트 구입해서 엊그제까지 잘 사용했는데 갑자기 비공개 계정이라고 나오면서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? 비공개 계정 아니거든요
  • . 2021/04/21 22:19 # 삭제

    공계 계정인데도 불구하고 계속 비공계 계정이라고 다운이 안되네요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해도 똑같아요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
  • 문의 2021/05/06 20:43 # 삭제

    비공개 아닌데 왜 계속 다운을 못받습니까 정말...
  • 지니가다 2017/10/31 09:54 # 삭제 답글

    url 목록에서 휴지통으로 목록 삭제 후
    앱을 종료하고 재실행하면 목록 다시 살아납니다
  • tumblr뷰어 2017/10/31 11:28 #

    클립보드에 같은 내용이 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.
    다음버전에 클립보드를 클리어 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사용자 2017/10/31 19:51 # 삭제 답글

    fastclip 화면에서 하트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? 동영상 광고보고나면 하트 갯수가 늘어나는데

    복사가 가능한 횟수를 말하는 것입니까?
  • tumblr뷰어 2017/11/07 15:33 #

    복사한 URL중에
    Youtube / instagram 인경우에 미디어를 다운로드 할수 있거든요.
    다운로드할때마다 하트를 1개씩 차감합니다.

  • ggummong 2017/11/13 12:59 # 삭제 답글

    갑자기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가 안되네요??
    막았나요???
  • tumblr뷰어 2017/11/15 09:28 #

    잠깐 오류가 있었습니다.
  • nowpl 2018/03/07 14:27 # 삭제 답글

    텀블러 영상다운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?
  • tumblr뷰어 2018/04/06 16:38 #

    텀블러 주소를 복사하시고
    fastclip앱으로 돌아오면 됩니다.
  • Gogo 2018/04/11 14:27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 ! 1어플 자체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!
  • tumblr뷰어 2018/09/20 09:55 #

    여기에 비밀댓글로 적어주세요
  • 흠흠흠 2018/07/09 20:26 # 삭제 답글

    지금 버그 많은데 안 고쳐주나요??? 왜 계속 로딩중이죠??
  • tumblr뷰어 2018/09/20 09:55 #

    지금 수정중에 있습니다.
  • 감사링 2018/09/13 20:28 # 삭제 답글

    유튜브는 이제 안되나여...?
  • tumblr뷰어 2018/09/20 09:55 # 답글

    지금 수정중에 있습니다.
    업데이트 되면 사용해주세요
  • 치킨먹자냠냠 2018/10/09 02:25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 우선 편리한어플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발자님!
    문제점이 다소 식별되는데 첫번째로 하트가 한개씩 차감되어야 정상인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왜 두개씩 차감되죠?
    두번째 영상다운로드중에 간혹(30%확률로?) 영상다운로드가 안되고 사진다운로드된것마냥 알림이 뜹니다 그러곤 사진도 없고 동영상도 없습니다 이건 어떻게 된거죠? 어떻게 해야 그 영상을 다운로드할수있죠?
    답변기다리겠습니다!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2 #

    2개씩 사라지면 안되는데 버그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.
    다운로드 안되는 영상은 URL을 보내주세요
    확인해보겠습니다.
  • 감사합니다 2018/11/17 16:24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 덕분에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.
    텀블러 동영상중에 어떤건 다운로드가 되는데 그 중에 몇개씩 다운로드가 안되는게 있는데요, 혹시 이것도 오류인가요???ㅜㅜ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2 #

    URL을 보내주세요
    확인해보겠습니다.
  • Akeodo 2019/01/18 00:02 # 삭제 답글

    유튜브 영상 다운받을때 화질 선택해서 받을순 없나요?? 다운받은거 보면 저화질이네요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1 #

    현재는 화질 선택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헤네치아 2019/01/18 22:11 # 삭제 답글

    유튜브 링크 복사하고 다운로드 했눈데 저장 실패라 계속 뜨네여ㅠㅠㅠㅠ 이거 왜그러는건가요ㅠㅠㅠ 꼭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방법 맞게했고 심지어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했는데도 같은 문제 반복되네요ㅠㅠ 어케 해야되나요ㅠㅠㅠ
    동영상 저장은 계속 실패라 뜨고 저장 되지도 않았는데 하트는 하트대로 소진하고...얼른 해결해주세여ㅠㅠㅠ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1 #

    URL을 저에게 보내주세요
    확인해보겠습니다.
  • 좋은앱 2019/01/23 03:47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여. 빠르고 쉽고 간단한 좋은 앱이라 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 좋은앱 개발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.

    그런데 오늘 갑자기 ‘다운로드’ 가 안되네요. 클릭했을때 생성되는 메뉴에 ‘다운로드’ 항목 자체가 사라졌어요. ㅠㅠ
    이 부분 확인 부탁드릴께요.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1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패스트클립 최고!! 2019/05/24 08:40 # 삭제

    개발자님 감사합니다! 좋은 어플개빌해주셔서요.
    유튜브에서 성인인증동영상 다운 받으려니 sign in to confirm your age라고 드는데요. 유튜브에서 이미 성인 인증해서 동영상 감상은 되는데 다운로드 할 방법 없을까요?
  • 2019/02/07 04:51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0 #

    네 History는 확인 불가능합니다.
    남은 하트 갯수는 우상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비공개입니다 2019/02/13 20:26 # 삭제 답글

    엄 .. 어플 너무 좋아요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0 #

    감사합니다.
  • psb 2019/03/22 23:16 # 삭제 답글

    하트를 눌러도 몇주째 광고시청이 안되서 사진 다운을 못받고 있어요ㅠ 개선 부탁드립니다ㅠㅠㅠ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0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궁금 2019/04/11 17:30 # 삭제 답글

    광고로딩 계속뜨고ㅡ 광고차단앱을 제거하라는데 그게뭐죠?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0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An 2019/04/12 00:20 # 삭제 답글

    어플이 정말 편리하고 무엇보다 필요한 것만 있는 앱인 거 같아요!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  요즘 광고차단앱을 제거하라는 화면이 뜨고 하트를 눌러도 광고도 뜨지 않아서 사진 저장에 어려움이 생겼어요 빠른 시일 내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10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패스트클립좋아요 2019/04/12 16:07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. 갑자기 광고차단앱을 제거하라고 하라고 나오면서 하트를 받을수가 없네여. ㅠㅠ 이 부분 확인 부탁드릴께요.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09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ㅁㅁ 2019/04/12 22:53 # 삭제 답글

    ios8 아이패드4에서 업뎃후 갑자기 켜지지않고 튕겨요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09 #

    삭제후 다시 설치해보세요
  • 헤네치아 2019/04/13 18:41 # 삭제 답글

    광고차단앱 자체를 설치한적이 없는데 그거 제거하라 뜨면서 광고 보기가 안되서 하트 모으기가 안되요ㅠㅠㅠㅠ 지웠다가도 깔았는데 여전히 안되며 그마저 남아있던 하트들 전부 소진했습니다...얼른 이 문제 해결해주세요ㅠㅠ 앱스토어 리뷰 계속 남겼는거 같은데 등록이 되지도 않고ㅠㅠ(앱스토어 리뷰는 왜 바로바로 안남겨지는건지ㅠㅠ)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09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도비 2019/04/15 09:31 # 삭제 답글

    광고 차단앱 삭제후 이용하라는데 이미 하트천개 결재를 했는데 이거 어떻게 푸나요 그런앱 다운받은적도 없는데... 빨리좀 답변 바랍니다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09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도비 2019/04/15 09:31 # 삭제 답글

    광고 차단앱 삭제후 이용하라는데 이미 하트천개 결재를 했는데 이거 어떻게 푸나요 그런앱 다운받은적도 없는데... 빨리좀 답변 바랍니다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09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2019/04/17 17:09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tumblr뷰어 2019/04/18 10:09 #

   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  • ㅁㅁ 2019/04/18 15:12 # 삭제 답글

    아이패드4 ios8에서 업뎃이후에도 계속 시작시 검은화면 되었다가 바로 튕깁니다 삭제후 재설치 초기화후 재설치 모두해도 똑같네요
  • tumblr뷰어 2019/04/22 10:08 #

    ios 9이상부터 지원입니다.
    os버전을 올려주세요
  • 됴비 2019/04/20 00:10 # 삭제 답글

    영상은 저장이 안되나요?
  • tumblr뷰어 2019/04/22 10:09 #

    인터넷 되는 환경에서 해보세요
  • 클립 2019/04/21 23:03 # 삭제 답글

    광고보기로 하트 충전하는게 안돼요,, 정말 잘 쓰고 있었는데 해결해주세요
  • tumblr뷰어 2019/04/22 10:09 #

    사정상 광고모듈을 변경했습니다.
    저도 해결하고 싶은데 광고사가 ㅜ.ㅜ
  • 불만자 2019/05/01 15:02 # 삭제 답글

    이제 공고보고 푸는 옵션도 죽여놓고 무조건 하트 천개 사라는 건지 이거 무료버젼이 맞는건가요?
  • 2019/05/05 17:34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개발자 최고 2019/05/24 08:42 # 삭제 답글

    유튜브 성인인증 동영상 다운이 안되는데요
    Sign in to confirm your age라고 하는데
    유튜브에서 이미 성인 인증했습니다
  • null 2019/06/01 11:10 # 삭제 답글

    자꾸 영상이 다운은 안되고 null 이라고 뜨면서 하트만 줄어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귀한 하트인데 몇개나 날렸어요 고쳐주세요 ㅠ
  • 2019/06/03 18:37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Ssson 2019/06/03 18:42 # 삭제 답글

    광고보고하트받기각안되요
  • 2019/06/08 00:3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패스트클립열혈팬 2019/06/13 16:39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. 패스트클립 열혈팬입니다.
    몇시간전부터 오류가 발생한듯해요. 영상 url 복사해와서 우측 버튼 클릭하면, ‘저장하기’ 메뉴가 사라졌어요. 확인 부탁드릴께요
  • 2019/06/13 16:4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호이 2019/06/20 16:43 # 삭제 답글

    비공개 계정의 동영상은 다운이 안되네요?
  • 헤네치아 2019/06/22 14:39 # 삭제 답글

    최근 업뎃 이후로 광고통해 하트 해결은 됐는데 문제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으려는데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뜨면서 저장이 안되네요..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문제 해결 부탁드릴게욥ㅠㅠ
  • Won 2019/12/06 23:38 # 삭제 답글

    하트구입후 휴대폰을 바꿨는데
    하트가 사라졌어요 다시 돌려주세요 환불해주시던지요...
  • 미네 2019/12/23 21:00 # 삭제 답글

    유튭 비디오 저장할때 작업을완료할수없습니다. (XCDYouTubeVideoErrorDomain 오류 -2.) 라고 뜨면서 저장이 안되는데 이유가 뭔가요...? 해결해주세요ㅠ
  • 촬스 2019/12/24 22:07 # 삭제 답글

    앗 저도 지금 그렇개 떠서 문의하러 들어왔는데 같은 현상이네요 아무래도 유투브에서 뭔가 막았을까요?
  • 2019/12/27 16:02 # 삭제 답글

    왜 작업을 완료 할수 없다가 계속 뜨는거죠??????? 정말 못참겠어요...
  • 2019/12/27 16:02 # 삭제 답글

    왜 작업을 완료 할수 없다가 계속 뜨는거죠??????? 정말 못참겠어요...
  • 하이 2019/12/29 11:23 # 삭제 답글

    유튜브 영상 저장 누를때마다 계속 오류뜨네요 ,,, 전엔 잘됐는데ㅜ요즘 왜 자꾸 오류뜨죠 ㅠㅠ
  • 제발부탁드립니다 2020/01/01 20:50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! 패스트클립을 매우 잘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아이폰 11프로로 바꿨는데 갑자기 잘 다운로드 되던 것이 다운이 안되네요ㅠㅠ 저한테는 꼭꼭 필요한 어플인데ㅠㅠ 다운로드 버튼이 완전 사라졌어요ㅠㅠ 리뷰 보니깐 저 말고도 아이폰 프로 유저들은 다 그런거 같은데 업데이트 되는 부분인가요..?ㅠㅠ 제발 최대한 빨리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
  • 차차 2020/01/07 23:26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여 본론만 말하면 1200원 주고 하트 천개 사라길래 샀는데 하트는 충전 안되고 돈만 결제 됐어요
    이렇게 하시면 어떡해요? 지금 사기치시는 건가요?
    얼른 확인하고 처리해주세요
  • 뿌해해행 2020/01/25 02:05 # 삭제 답글

    1,200원주고 하트 결제했습니다.. 근대 유튭 동영상 계속 저장 실패가 뜨네요? 실패뜨는거 확인해주시고... 실패가 됬는데도 하트가 사라지는것도 확인 부탁드립니다
  • 22봄22 2020/02/06 08:56 # 삭제 답글


    ( https://music.youtube.com/watch?v=5v7b6I2ZoFI&feature=share )지금 이걸로 몇번을 다운해보는지 모르겠어요.. 동영상 저장실패로 계속뜨고 하트는 하트대로 소진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
  • 2020/02/19 07:45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20/02/19 07:46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20/02/19 18:16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아아아아거 2020/02/29 14:08 # 삭제 답글

    광고시청헤도 하트를 못얻습니다
  • 타테 2020/03/05 11:13 # 삭제 답글

    폰 초기화 후 앱 재설치했는데 하트가 다 사라졌어요 못해도 600개는 있었을텐데
  • 워이 2020/03/09 03:39 # 삭제 답글

    삭제 후 재설치 했는데 하트가 사라졌습니다 하트 복구 가능한가요?
  • 사용자 2020/04/08 21:28 # 삭제 답글

    환불조치해주세요.
    동영상 저장만 누르면 바로 팅겨서 아무것도 안되고 사진이나 이것고 안되네요. 댓글 꼼꼼하게 안읽어봐서 그런가 귀찮은일이 생기네요
  • 2020/04/22 06:48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Dd 2020/06/07 18:51 # 삭제 답글

    ‘저장중’만 무한으로 뜹니다. 앱 업데이트 했고 와파나 데이터도 빵빵하고 하트도 충분하고, 껐다 켜도 계속 저장중만 뜨고 저장이 안 돼요. 왜 이러는 겁니까
  • 사용자입니다 2020/06/12 19:50 # 삭제 답글

    며칠째 동영상 다운이 하나도 되지 않습니다 시도할때마다 하트는 줄어들어서 열개 넘게 차감됐는데ㅜㅜ 사진은 되는데 도영상만 안되네요
  • 아저씨 2020/07/20 14:39 # 삭제 답글

    비공계 계정이라면서 자꾸만 다운로드가 안됩니다
    같은 계정도 같은 게시물도 어쩔땐 되고 어쩔땐 안됩니다
  • ㅇㅇㅇ 2020/10/13 09:52 # 삭제 답글

    앱 화질은 최하인가요 최상인가요 만약 최하면 최상으로 만들 수 있나요??
  • summer 2020/12/10 16:03 # 삭제 답글

    어떤 건 저장 되었다가 또 어떤 건 실패로 뜨는데 하트 차감 될 때마다 짜증나요 ㅠㅠ 하트 유료로 충전한 건데 앱 관리 좀 제대로 해주세요 너무 불편해요
  • 2021/02/24 09:23 # 삭제 답글

    유튜브영상 고화질 다운로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1080짜리 영상인데 화질이 많이 떨어지게 저장됩니다 영상 화질 관련 정책이 있나요? 저절로 최적화 화질으로 받아지는건가요? 만약 유료로 고화질로 다운이 가능하다면 결제할 의향이 있으니 답변부탁드립니다
  • 2021/03/17 15:49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Dy 2021/04/19 10:55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^^
    하트 구입해서 어제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비공개 계정이라고 뜨면서 다운로드가 안되네요(비공개 계정 아닙니다)ㅠㅠ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? 하루에도 몇번씩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안되니 너무 불편합니다ㅠㅠ 해결 방법 좀 부탁드릴께요
  • 미가 2021/04/23 05:57 # 삭제 답글

    비공계계정이라고 다운이 갑자기 안되요
    유료로 사용하는 중인데
  • 감사 2021/04/25 17:29 # 삭제 답글

    모든 복사하는링크마다 공개계정임에도 비공계계정이라고 다운이 안 됩니다 ㅜ
댓글 입력 영역
◀ 다음덧글    이전덧글 ▶